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반응형

코로나 테마 대표 종목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입니다.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은 1976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초기에는 의류용 심지 전문 제조와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진원생명과학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얌푹 개발 등을 주요업으로 하는 바이오 기업으로 변화했습니다. 현재는 CMO 제조 및 생산, 심지 제조 및 생산 두 사업 영역을 지켜가기 위해 두 곳의 연결대상종속회사를 보유중에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재무는 최악의 적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VGXI

진원생명과학의 엄청난 주가 상승에는 자회사 VGXI가 버티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진원생명과학이 지분 100%를 보유한 미국 자회사로서, 플라스미드 DNA 위탁생산(CMO) 사업을 영위중입니다. 2019년만 해도 CMO 매출이 292억원 이었는데요. 진원생명과학은 올해 연말까지 배양기 기준 10배로 생산능력을 확장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VGXI의 연매출은 2022년 이후로 5천억원을 찍고 계속 상승할 것이라 예상되며, 경쟁사인 알데브론이 4조원의 기업가치 평가를 받은 것만 봐도 진원생명과학은 엄청난 저평가를 받고 있다는 얘기 입니다. 

다른 호재를 제외하더라도, 진원생명과학 시가총액은 최소 4조원에 도달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진원생명과학 코로나 백신

진원생명과학은 앞선 글에서처럼 플라스미드 DNA를 생산하는 시설을 보유중입니다. 이는 mRNA 코로나 백신의 주 원료중 하나인데요. 진원생명과학은 이러한 기반을 바탕으로 한미사이언스와 mRNA 백신 대규모 생산 기술 연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은 mRNA 관련주의 대표 종목이기도 하며, 정부의 코로나 백신 개발 호재를 그대로 흡수합니다.

 

 

또한 진원생명과학 주가를 견인하는 재료로서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GLS-1027'가 있습니다. 이 치료제는 중증 방지 치료제 인데, 말 그대로 증상의 악화를 방지합니다. 현재 북마케도니아 5개 임상기관에서 임상 2상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현재 GLS-1027은 코로나 변이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혀지면서 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지원생명과학은 명확한 작전주 입니다. 주가를 폭등시키고, 털어 먹고, 다시 엄청난 거래량으로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뉴스를 뒷밤침 시키면서 계속해서 폭등할 것처럼 하고 있지만, 절대 아닙니다. 명확한 작전주이며 단타종목입니다. 결론적으로는 당분간 급등 흐름이 남아있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시장의 주도주이기 때문에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면서 윗꼬리가 자주 나올 것이라 예상됩니다.

 

뉴스를 계속 신경쓰시기 바라며 5~10% 하락에 심장이 덜컹거리는 분들은 진원생명과학 매수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시국이 점점 악화되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상승을 기대해도 좋을 시점입니다.

 

 

 

에스티팜 주가 전망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10위권에 랭크된 에스티팜은 코로나를 통해 주가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앞으로 에스티팜 주가가 계속해서 상승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티팜 에스티팜은 동아쏘

2.redhong01.com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SK하이닉스는 국내를 대표하는 반도체 기업 입니다. 사업영역에 대한 확장을 지속하면서 어닝서프라이즈를 계속해서 기록하는 우량주이기도 합니다. SK하이닉스 정보 SK그룹 계열의 반도체 기업

2.redhong01.com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을 함께 해보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SK케미칼 내의 VAX 사업부문이 물적분할함으로서 SK바이오사이언스는 설립됐습니다. 2021년 3월달에 증권시장에 상장했고, 상

2.redhong01.com

 

반응형

'주식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MM 주가 전망  (0) 2021.08.05
삼성생명 주가 전망  (0) 2021.08.03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0) 2021.07.26
LG화학 주가 전망  (0) 2021.07.25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1.07.23
엘지전자 주가 전망  (0) 2021.07.19